전체 보기

중륜 동향

중륜, 2017 TerraLex(국제 변호사 연맹) 글로벌 송년회 개최 협조 2017-04-10

2017년4월5일-4월7일,TerraLex(국제변호사연맹)의 주최, 중륜과 호천신화 로펌의 공동 협조로 “2017 TerraLex Global Meeting”이 북경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이는 해당 연맹에서 처음으로 중국에서 송년회를 개최한 것입니다.이번 송년회에는 세계 각지의 최고 로펌에서 온 약 200명의 파트너,고문과 변호사가 참석하였고 대표들은 북경에 모여 중국의 경제발전이 국제 법률업계에게 가져올 역사적 기회에 대해 공동으로 토론하였습니다.

 

중국국제상회 비서장 우건용은 “일대일로:새로운 시대의 국제합작 계기”의 주제 연설을 발표하였고 “일대일로”의 배경,분포범위 및 그 중에 포함되는 거대한 합작 잠재력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당 로펌 파트너 장학병 변호사,교문준 변호사 등 20여 명의 변호사는 대표로서 이번 회의에 참석하였고 그중 파트너 조려군, 파트너 정방, 파트너 정광, 파트너 진제홍, 파트너 고연, 파트너 공락범, 파트너 장혜광, 파트너 이명사, 파트너 량문휘, 파트너 남금림, 파트너 양만파, 파트너 장화, 파트너 주아성, 파트너 주윤, 파트너 주엽평,성명지 고급고문,여립산 변호사 등 변호사들은 건설공사 및 기초시설,에너지 및 환경보호,인수합병,지재권,노동법 등 여러 주제의 조별 토론에 참여하였고 국내외 법률업계 동업자들과 세밀한 토론을 진행하였습니다.

 

Terralex(국제변호사연맹)는 1990년에 설립되었고 국제상 중요한 영향력 있는 변호사 연맹 중의 하나입니다.그의 구성원은 전 세계 100여개 나라의 약 140개 최고 로펌으로 구성되고 소속 변호사 19000여명이 있습니다.중륜은 Terralex 중국에서의 주요 구성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