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보기

최신 수상

중국증권감독위원회 증권법률분야 로펌 랭킹 중륜 우선순위 차지 2009-02-24

최근 공표된 <중국자본시장법제발전보고서(2007)>에서 중국증권감독위원회(이하 “증감회”)는 <2007년 증권법률서비스업무 관련 발전보고서>를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증감회에서 증권업무 수행자격 비준제도를 취소한 후 처음으로 체계적이고 전면적으로 2007년 각 로펌의 증권법률업무수행 기본현황에 대하여 소개한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증감회에서 각 로펌에서 제출한 법률의견서를 참조하여 증권법률업무량에 관한 각 로펌의 전문랭킹과 종합 랭킹을 매기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랭킹에서 중륜은 우선순위를 차지하였고, IPO분야에서는 제3위, 국외발행법률업무분야에서 제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중륜 증권업무팀은 투자, 융자, 상장, M&A, 기업인수합병 등 전문분야에서 오래 기간 풍부한 실무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일부 시니어 변호사들은 90년대 초부터 회사증권업무에 종사하여 왔고, 또한 일부 변호사들은 CPA자격을 취득하고, 재무, 세무 등 제반 분야를 걸쳐 풍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터득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유럽, 미국 등에서 유학을 하고, 국외 로펌에서 연수하고 외국 변호사 자격을 취득하였고, 영어, 불어, 한국어, 일어 등 외국어를 숙련되게 다루고 있고, 증권업무 분야에서 유수한 업무성과를 거둔 변호사들도 적지 않습니다.